• 실시간 상담신청

    실시간 상담신청을 해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 내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홍보동영상

    유로코 홍보동영상을 확일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상담

    유로코피자 오픈카톡

FAQ Home 프랜차이즈 FAQ

네. 최상의 상태로 배달해 드리기 위해 구역이 책정되어 있으며 변경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특정 매장에서의 주문을 원하신다면 포장해서 이용해 주세요.

건물명만으로는 동일 건물이 있을 수 있어 배달 주소 검색시 도로명 주소의 경우 건물번호까지, 지번주소의 경우 번지수 및 아파트 동/호수까지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배달이 가능합니다.
(예) - 도로명 + 건물번호(예:테헤란로 108길 22 10층)
- 동/읍/면/리 + 번지(예:대치동 1000-2)
- 구/동명 + 건물명(아파트명)(예:대치동 서경아파트 503호)

결제수단의 변경은 배달 출발전일 경우 상담원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단, 주문완료 후 쿠폰 및 할인적용을 위해 결제수단 변경을 요청 하실 경우 주문내역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각 지점으로 전화통화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많은 양의 피자는 치즈가 녹기 때문에 최대 수량을 5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 지점으로 직접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배달 주문 시 결제 금액이 최소 12,000원 이상 부터 가능합니다.
이때 최소 결제 금액 12,000원은 모든 할인 적용 및 멤버십 포인트 차감 후 실제 결제 금액입니다.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매장이 오픈 하는 오전 11시 ~ 오후 11시 00분까지 가능합니다. 각 지점에 따라 새벽 2시까지 영업하는 매장이 있습니다.

현금, 법인카드, 개인신용카드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단체 주문 시 10% 할인 또는 210% 금액 상당 피자 상품권이 증정됩니다.
단체 주문은 10판 이상 주문시 적용되며, 추가 쿠폰 및 할인은 중복되지 않습니다.